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은빈 학력 프로필 나이 데뷔 필모그래피 학력 남자친구

by 갱쓰터 2022. 8. 22.
반응형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약 2달간 신드롬을 일으키며 8월18일 아름답게 마무리했습니다!!

훌륭한 연기와 훌륭한 스토리로 시작해 이 많은 서사들을 어떻게 마무리 할까 싶었지만

정말로 완벽하게 마무리 했다고 생각되는데요~

 

우영우가 종영한 시점에서 우영우를 연기한 박은빈 배우의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박은빈

박은빈 배우 프로필! 

  • 이름: 박은빈
  • 출생: 1992년 9월 4일 (31세)
  • 국적: 대한민국
  • 키: 163cm
  • 발사이즈: 230mm
  • 혈액형 A형 RH-
  • 가족: 아버지 어머니 오빠
  • 학력: 서강대학교 심리학,신문방송학 학사
  • 데뷔 1996년 12월 1일

박은빈배우는 어릴적 아동복 모델로 데뷔해 아역으로도 활동하고

  개콘에 수다맨을 부르는 역할로 활동했었던

데뷔연차가 벌써 26년이나 된 엄청난 선배배우입니다 !

그래서 과거의 이미지들이 많은데요 어린 시절부터

박은빈 배우의 아름다운 외모는 한결같네요 ㅎㅎ

성형은 단 하나도 안한 모습입니다 어릴적 부터 완성형 외모였네요~

박은빈박은빈
박은빈

박은빈 배우와 학교를 같이 다녔던 사람들의 말에 따르면 박은빈 배우는 어린 시절부터

TV에 나와 방송출연을 하며 얼굴을 많이 알려서 남들과 다른 학창 시절을 보냈을 것 같지만

자신이 연예인이라는 것을 드러내지도 않고 주변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해주고 

다른 학생들과 똑같이 지냈다고 합니다 ㅎㅎ

 

그리고 학생때 공부를 엄청 열심히 해서 서강대학교에 입학!

심지어 서강대학교는 수업이 엄청 빡센걸로 유명해서 서강고등학교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그곳에서 심리학과 신문방송학을 복수전공까지 했다고 합니다!

학기중에 팀플과제가 5개나 있어서 엄청 힘들었다고 하기도 하네요 ~

 

그리고 계속 연예계 생활을 하다보니 남자친구를 사귄적이 없다고 합니다

  인생 살면서 남자친구가 단 한번도 없었던 모태솔로라고 하네요

어렸을 때부터 아역을 하고 많은 배역을 맡으면서 연기를 하다보니 남자를 만날 기회가 없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이쁜 사람을 다른 사람들이 가만 뒀을리 없지만 꾸준히 바빠서 만날 시간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박은빈 연기

박은빈

 

박은빈박은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제작진이 우영우 역할이 박은빈 배우가 아니면 안된다고 생각해

캐스팅하기 까지 무려 1년을 기다렸다고 합니다. 21년 방영된 연모와 우영우중 

박은빈 배우는 연모를 선택해서 촬영했고 그 선택을 제작진은 존중해 1년후 22년까지 기다렸다고 합니다.

박은빈 배우가 아니면 우영우를 할 수 없다고 판단했는데 그 배역을 박은빈배우가 정말 제대로 연기 한 것 같네요!

 

박은빈 배우는 우영우의 역할을 굉장히 조심스럽게 생각했다고 합니다

내가 연기를 하면서 아무에게도 상처주지 않을 수 있을까? 내가 피해를 끼치는 것은 아닐까? 하는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연기를 하는 과정에서 자폐아 연기를 할때 실제 자폐인을 보고 연기를 따라하면 매우 실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자폐인에 관한 영상을 하나도 찾아보지 않고전문가에게 자문을 받아 계속 공부해서 연기를 했다고 합니다

 

또한 장애라고 하면 동정의 시선으로 바라보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박은빈 배우는

우영우를 그런 시선이 아닌 매우 사랑스러운 시선으로 바라보게 만드는 연기를

매우 잘한 것 같네요!

 

하지만!! 박은빈 배우는 사랑스럽지만 항상 우영우같은 캐릭터만 한게 아니라는 사실!!

 

https://youtu.be/kgWVm8FUVH8

우영우와 같은 사람이 맞는지 의심스러울 정도인 청춘시대의 박은빈 입니다 ㅎ진짜 배역마다 다른 사람이 되는데 연기를 정말 잘합니다!박은빈 배우는 실제 성격과 저 캐릭터가 정말 반대라지만 반대인 캐릭터를 연기하면서희열을 느끼기도 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

 

https://youtu.be/FIA4c9xImSY

선은 니가넘었어!! 아주 시원한 샤우팅입니다... ㅎㅎ 못보신 분들은 시청하세요 

아주 재밌습니다 ! 이 드라마도 시청률 폭발한 드라마! 

 

박은빈 실제 성격

박은빈

박은빈 배우는 실제 성격도 순둥 순둥 하다고 합니다 

주변사람 잘 챙기고 예의도 바르고 발랄하면서 사람들과 잘 지내는 성격입니다

 

또한 촬영장에서는 도라에몽 처럼 맛있는 것을 들고와서 나눠주기도 한답니다 ㅎ

주변 사람들이 안좋아 할래야 할 수가 없는 스타일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데뷔연차 26년 답게 선배미도 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선 정명석 변호사가 서브 아빠라고 하면서

팀원들을 잘 이끌어 주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실제 촬영장에선 박은빈 배우가 대선배 답게 정명석 변호사를 연기한 강기영 배우에게

부담을 느끼지 않게 잘 말해주기도 했다고 하네요~강기영 배우가 촬영장에선 박은빈 배우가 서브 엄마라고 잘 챙겨준다고말하기도 했습니다

종영 시그니쳐 포즈

 

배우 박은빈은 드라마 종영시 항상 똑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어 박은빈 시그니쳐 포즈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과거 프로포즈 대작전,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연모, 스토브리그 등등 다양한 작품에서도 종영할 때 항상

같은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이번 우영우가 끝나고도 시그니처 포즈가 업데이트 되었네요 ㅎㅎ

 

박은빈박은빈박은빈박은빈박은빈
이전 박은빈 종영 시그니츠 포즈와 업데이트된 우영우 종영 포즈! 맨 우측 상단 우영우 종영 포즈!

 

박은빈 배우는 또 다음 작품에서 뵀으면 좋겠습니다 박은빈 배우 화이팅~!~

반응형

댓글